만화소식

오늘은 원피스의 주인공인 루피의 아빠인 몽키 D 드래곤에 대하여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등장 시 루피가 로그타운에서 도망치는도중 등장하여 날씨를 조정? 하여 도와주게 됩니다. 처음에는 의문의 사내로 생각을 하고있던 인물이지요.

이 후 루피의 할아버지이자 해군인 거프를 통하여 혁명군의 리더이며, 루피의 아버지로 공개되게 됩니다.



의문의 사내였던 드래곤이 원피스의 3대 세력 (해군, 해적, 혁명군) 혁멍군이 리더라는 사실에 많은 사람이 놀랬는데요, 루피의 아버지라는 사실에 더욱 놀랐던 것 같습니다.

루피의 의형제인 사보또한 혁명군으로 알려져있지요.



원피스의 3대 세력인 혁명군의 리더라면 당연히 전투력이 높아야되는데요, 적어도 해군 대장과 비슷하게 싸울정도의 전투력을 갖고있지 않나 싶습니다.

아직까지 정확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악마의 열매 능력자인지도 확인되지 않았는데요. 아마도 악마의 열매 능력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몽키 D 드래곤의 열매를 추측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맨 처음, 루피가 처형당하기 직전 번개를 이용하여 목숨을 건졌는데요. 번개능력자를 의심할 수도 있지만, 해당 열매는 이미 에넬이 먹었기때문에 확률이 낮습니다.

바람을 조정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이에 관련된 능력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본인들이 가장 무서워하는 자연재해는 지진으로 많이 뽑을텐데요. 두 번째는 태풍을 뽑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중 지진은 흰수염, 현재는 검은수염이 먹은 지진지진열매로 등장하였지만 바람에대한 열매는 아직까지 나오지않았기 때문에 바람과 관련된 열매를 먹었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해적들은 세계정부를 향해 직접 공격을 하지 않지만, 혁명단은 세계 정부를 직접 공격하며 드래곤은 최악의 범죄자로 소개되는 인물이지요.

주인공의 가족은 할아버지, 아버지, 아들 모두 3대 세력에서 한 가닥하는 인물로 신기한 집안입니다. 

최근에는 드래곤이 나오지 않지만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