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소식

오늘은 알라바스타 왕국의 공주인 비비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평화를 사랑하는 인물이며 카루라는 반려동물과 같이 다니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첫 등장은 바로크 워크스에 잠입 시 등장하게 됩니다.


국내의 반란에 바로크 워크스가 관여한다는 것을 알게되며 크로커다일이 사장이라는 것과 목적을 알게되어 잠입하며 위스키 피크에서 조로에게 패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지만 정체가 들키자 바로크 워크스에 쫓기게 되며 루피에게 도움을 받게 됩니다.

비비는 루피와 동행하게 되면서 신뢰를 쌓으며 루피 또한 비비를 동료로 인정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밀짚모자 일행의 도움을 받아 크로커다일을 처치하며 내전을 종료하며 같이 떠나자는 권유를 받지만 비비는 나라를 위해 알라바스타에 남는 것을 결정합니다.

밀짚모자 일당의 왼팔의 "X" 표식을 보여주는 것은 원피스 명장면 중 하나로 자주 볼 수 있으며 이 후에는 비비의 모습을 보는 것이 힘들어집니다.

또한 도플라밍고를 통해 알라바스타 가문 또한 천룡인인 것이 밝혀 졌지만 어떠한 이유 때문인지 마리조아로 알라바스타의 네펠타리 가만이 마리조아로 이주하지 않고, 알라바스타에 남게되어 천룡인이 되는 것을 거부하였습니다.

정확한 이유는 모르지만 알라바스타 지하 유적에 있는 포네그리프 때문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로빈은 크로커다일에게 플루톤에 대한 내용은 없다고 말하지만 플루톤은 지하 유적에 잠들어 있다고 생각이 듭다.

애니 884화에서는 오랜만에 비비의 모습이 오랫동안 나오며 레베카와 함께 루피에 대해 얘기하게 됩니다. 또한 인어공주인 시라호시가 합류하게 되며 도움받은 이야기를 하는 모습도 나오는데요.

알라바스타를 회상하는 모습이 나오기 때문에 복습하는 편에서 참 보기 좋은 화였습니다. 언젠간 다시 비비와 루피가 만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