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소식

원피스에서 가장 강한 사람은?? 물어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해적왕 골드 D 로져를 선택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또한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데요. 원피스 해적왕 골드 D 로져 열매 추측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해적왕 시대에는 (센고쿠, 거프, 흰수염) 강력한 해군과 해적이 있었기 때문에 악마의 열매를 먹었을 가능성이 상당히 큽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이구요.



그럼 해적왕 골드 D 로져는 어떤 열매를 먹었길래 그 강한 해군과 해적사이 해적왕이 될 수 있었을까요?




우선, 가능성이 제일 낮은 열매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적왕이 죽기 전, 마지막으로 했던 말은 "나는 죽지 않는다구, 동료여.." 였습니다. 의미심장한 대사와 루피와 겹쳐보이는 행동 (만물의 소리를 듣는다 등) 때문에 골드 D 로져는 "환생환생 열매"를 먹고 루피로 환생했다 라는 주장이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말도안되는 소리라고 생각되구요. 가능성은 1% 정도라고 생각됩니다.



참, 사람들이 로져가 잡힐때 수갑이 해루석이 아닌 나무수갑을 했기때문에 능력자가 아니다. 라는 말이 있는데요. 로져는 해적왕 시대를 열기위함과 죽을병에 걸려 자수를 했기때문에 해군에서 나무수갑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판단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른 사람들은 원피스 초기이기때문에 작가의 실수라고도 하구요, 저는 절대 실수는 아니라고 생각이 되네요.



해당 장면은 금사자 시키와 골드 D 로져의 싸움 장면의 일부분입니다. 압도적인 수 차이때문에 골드 D 로져가 지는 상황이었지만 날씨가 변수가되었지요. 해당 싸움때문에 날씨에 관련된 열매를 먹었을꺼라는 추측도 상당합니다.  해적왕 > 드래곤으로 열매가 가지 않았을까요?



하지만 저는 위 2개의 열매는 아닐꺼라 생각합니다. 



원피스의 주인공인 루피가 먹은 "고무고무 열매" 이지요. 분명히 고무고무열매보다 강한 열매는 많습니다. 하지만 작가는 왜 루피에게 고무고무열매를 먹였을까요?? 



루피가 고무고무 열매를 먹고난 후 반응입니다. 우선 적한테서 빼앗은 고무고무 열매라고 말을하지요. 악마의 열매 도감이 있기때문에 열매를 보고 이름은 추측 가능합니다만 사황인 샹크스가 왜 고무고무 열매를 적한테서 배았은 걸까요??





샹크스는 다들 아시다시피 버기와함께 해적왕의 선원이였습니다. 떄문에 골드 D 로져의 열매 능력또한 당연히 알 것이라 생각이되구요. 로져가 모자까지 넘겨주었을 정도의 인물로 골드 D 로져의 열매를 먹고 자신이 해적왕이 될까 라는 생각을 하지도 않았을까 싶습니다.



해적왕의 부선장 레일리또한 고무고무 열매에 대해 아는듯이 말하는데요, 골드 D 로져를 통하여 고무고무 열매를 경험해왔으며 기술을 봤으니 열매에 대해 당연히 아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아직까지 로져의 열매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위 추측이 맞을수도, 틀릴 수도 있으니 재미로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