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소식


오늘은 원피스의 주인공 몽키 D 루피의 기어5에 대하여 추측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루피의 "기어"는 기술의 단계를 올리면서 신체능력을 강화하는 기술로 현재까지 기어4가 나온 상태입니다. 기어5는 어떠한 기술일까요?



먼저 평범한 루피의 모습입니다. 악마의 열매 고무고무를 먹어 몸이 고무로 늘어나 공격을 하는 형태이지요. 총알을 모두 튕겨내는 특징이 있으며 원피스 작가분께서 최대 30m 정도 늘어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악마의 능력은 능력자의 노력에 따라 충분히 더 발휘될 수 있다"라고 말하기도 하여 더 많이 늘어날 수 도 있을 것 같네요.




루피의 기어2 세컨드는 워터세븐편에서 CP9의 브루노와 싸울 때 처음으로 발휘하는 기술인데요. 몸의 피를 빠르게 돌린만큼 속도와 기술들이 한단계 진화가 됩니다. 하지만 수명을 단축시키는 부담이 있는 기술인데요. 지금은 수련을 해서 더이상의 수명이 단축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기어3 서드는 세컨드가 속도를 향상시킨다면 서드는 파워를 향상시켜주는데요. 속도가 조금 느리다고 합니다. 뼈를 풍선처럼 불어 이용하는 기술이지요. 기술을 쓰고난 뒤에는 이용한 시간에 비례하여 작아졌지만 이 단점 또한 수련하여 극복하였습니다.




현재까지 나온 루피의 가장 강력한 기술입니다. 2년전 섬에서 수련했을 당시 배웠다고 예상되며 도플라밍고와 싸울 때 발동합니다. 마지막에 발동했으니 아마 리스크가 있을 것 같네요. 근육에 공기를 넣으며 무장색으로 피부를 강화하였으며 기어4 상태에서는 무장색 패기를 두른 공격이라도 타격공격은 소용이 없게 됩니다.




추측하기 앞서, 위 사진은 인간 장기 시스템입니다. 혈관 - 뼈 - 근육 - 신경계로 구성되어 루피의 "기어" 기술과 동일하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남은건 신경계인데요. 앞서 나온 기술과 같이 공격기술은 아니라고 생각이 됩니다.


기어5는 견문색 패기를 극도로 올려 약점, 공격예측을 할 수 있는 기술이 기어5라는 추측이 되는데요. 신체의 반응속도가 엄청나게 발달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어5가 빨리 나와 더욱더 강해지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