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소식


제가 제일 재밌게보며 관심있는 만화는 원피스입니다. 원피스를 즐겨보는 사람이 꽤 많은 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아직까지 풀리지 않은 떡밥이 상당히 많은 만화이기도 하여. 그 떡밥을 풀어보는 내용을 자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원피스의 신 해군대장 초록소 로쿠규우를 분석해보겠습니다. 분석내용은 개인적인 생각과 커뮤니티를 참고하니 재미로만 봐주세요 ~



우선, 해군대장은 총 3자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2년 전 내용을 보면 키자루, 아카이누, 아오키지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3명 모두 자연계 능력자로 원피스 세계관에서 상당히 강력한 인물들이지요.


이 중 아카이누는 원수가 되었으며 아오키지는 해군떠나 검은수염과 같이다는 소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총 2자리의 자리가 빈 상태인데요. 새로운 대장 후지토라는 드레스로자편에서 나왔으며 료쿠규우는 언급인 되었지만 아직 모습은 드러내지 않은 상태입니다.



해군 대장에게는 각자 코드네임이 있는데요. 키지루 (노란 원숭이), 아카이누 (붉은 개), 아오키지 (푸른 꿩), 후지토라 (보라색 호랑이) 로쿠규우 (초록 소) 입니다. 코드네임은 캐릭터의 성향을 담고있다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빨강 (아카이누)에 가까울 수록 해군은 정의, 해적은 악 이라는 생각이 강하며 보라색에 가까울수록 해군과 해적 관계없이 정의를 성찰하는 모습으로 보입니다. 색상은 자신이 추구하는 정의관을 나타내고 있다고보면 되는데요. 정의관이 로쿠규우는 초록색으로 푸른색인 아오키지와 비슷합니다.


초록소 라는 네임때문에 드림왕국에 도르돈이 초록 소라는 말도 있는데요. 도르돈은 99% 아닐꺼라 생각합니다.



로쿠규우또한 악마의 열매를 먹었을꺼라는 생각이 대다수 입니다. 저또한 열매를 먹었을꺼라 생각하며 초록색 (숲, 나무,생명, 활력)과 관련된 열매를 먹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해군대장은 칠무해, 사황과 함께 3대세력으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이 많은 세력인데요. 로쿠규우의 실체가 빨리 공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