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소식

원피스에는 해적, 해군, 혁명군 총 3개의 세력으로 구분되어있습니다. 하지만 해적이지만 해군에 속해있는 세력도 있는데요, 바로 "칠무해" 입니다.

칠무해는 세계정부가 해적 활동을 공식적으로 허가받은 해적으로 다른 해적들의 숫자를 줄이는 역활을 하는데요. 이 세력이 폐지된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원피스 칠무해 폐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칠무해는 총 7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계정부가 지정하는 집단이기에 7명 모두 강력한 영향력을 갖고 있으며 전투력또한 뛰어납니다.

이러한 칠무해들이 합법적으로 범죄와 학살을 하며 도플라밍고처럼 왕위를 뺏는 경우가 많아 해군 대장인 후지토라는 칠무해 폐지를 원하기도 했지요.

이런 칠무해 폐지가 원피스 956화에서 공식 적으로 선언했습니다. 더이상의 혼란을 만들지 않겠다는 이유때문인데요.

이것으로 오랜만에 현재 칠무해로 활동하고 있는 미호크, 핸콕, 버기, 에드워드 워블 등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칠무해는 해군에 속해있기 때문에 서로가 방해하지 않았는데요. 칠무해가 폐지된 지금 서로의 방해가 심해질텐데 어떤 방식으로 진행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이것으로 원피스 칠무해 폐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미호크의 현상금이 얼마까지 올라갈지도 상당히 궁금합니다.

'만화 > 원피스 - 연구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피스 록스 해적단의 정체  (0) 2019.10.07
원피스 마르코는 대장급?  (0) 2019.09.27
원피스 사보의 죽음?  (0) 2019.09.21
원피스 검은수염의 능력은??  (0) 2019.09.20
원피스 징베의 죽음  (0) 2019.09.1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