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소식

원피스의 우솝은 긴 코와 거짓말이 트레이드 마크인데요. 아빠인 "야솝" (샹크스 해적단)을 닮아 저격에 상당한 재능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겁이 많아 싸울 때는 도망가는 모습을 자주 보이곤 했지요. 2년 후인 최근화에는 남자다운 모습을 많이 보여주며, 현상금 2억 베리라는 높은 금액이 측정된 인물입니다.


이런 우솝이 죽는다고 하는데요, 근거를 한 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스가 죽을 때 수많은 사람들이 슬퍼하며 심지어 우는 사람까지 발생한 적이 있었는데요. 원피스 작가인 오다 에이치로는 에이스 이후 또 한 명의 충격적인 인물이 죽는다. 라고 밝혀 많은 사람들이 추측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샹크스, 미호크 등등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추측을 했으며 모두다 그럴 듯 한이유를 갖고 있는데요. 우솝이 죽는다는 소리도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우솝이 죽는다는 한 이유는 우솝이 한 거짓말이 하나 둘 사실이 되어가고 있다는 건데요, 우솝이 장난삼아 자신이 죽는다고 계속 말한 것도 사실이 된다는 주장입니다. 자세히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피스 초기에 우솝은 "전설의 두더지"를 보았다는 말도안되는 거짓말을 하는데요. 당시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아무렇게나 말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놀랍게도 전설의 두더지는 원피스 표지를 통해 공개되었는데요. 원피스의 표지는 원피스의 내용과 관련이 있는 사항으로 무시해서는 안되는 내용이기도 합니다.




본 적도 없는 소인국에서 자신을 캡틴이라 불렀다고 거짓말을 하는데요. 이 때 당시 우솝은 자신의 마을인 시럽마을을 크게 벗어난 적 없는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노랜드가 언급한 "소인국"에서 우솝을 캡틴으로 떠받들며 우소랜드로 부르게 됩니다.



적들을 겁주기 위해 자신에게는 8,000명의 부하가 있다고 거짓말을 자주 치는데요. 실제로 효과도 있는 거짓말입니다 ㅋㅋ 맨 처음 루피와 우솝이 만날 떄 루피에게 통했었죠.


하지만 최근에는 산하해적단 거느르게 되는데 그 수 가 무려 5,640명으로 나중에는 8,000명이라는 숫자가 되며 우솝의 거짓말이 또 현실로 되는 순간이 올 수 있습니다.



우솝이 "절대로 믿지 못할만한 거짓말 보다 더 거짓말 같은 이야기를 들고 와줄게" 라고 말하며 루피와 함께 떠나게 되는데요. 이 소식이 우솝의 죽음이라는 것입니다. 


우솝의 거짓말이 현실이 되는 것은 제가 앞서 말한 것보다 훨씬 많습니다. 위 내용은 많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알 것같은 내용 위주로 작성한거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과연 우솝은 어떻해 죽게될까요?



이것또한 우솝이 말합니다. 외딴 섬에서 홀로 죽게 될 것이다, 루피만은 죽어도 비웃게 하지 않을거다, 섬에 들어가면 죽는 병이 있다


다양한데요 가볍게 말한 우솝의 거짓말이 현실이 되어 결국 우솝이 마지막쯤에 죽지 않을까 싶은 내용입니다. 


100% 우솝이 죽는다, 라는 말이 아니니 그냥 재미로만 보시기 바랍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