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소식

어제는 검은수염 티치의 악마의 열매를 분석해보았습니다.


현재까지 정확하게 나온 정보는 티치는 2개의 열매를 사용하는 것 인데요.


삿치를 죽이고 빼앗은 자연계최강이라 불리는 어둠어둠열매, 흰수염을 죽이고 빼앗은 초인계 최강이라 불리는 지진지진열매입니다.


그렇다면 티치는 어떻게 흰수염의 능력을 흡수할 수 있었을까요??



먼저 봐야 될 것은 "티치가 케르베로스 열매를 먹었다" 라는 주장입니다.


아직 해당 추측글을 보지 못하셨다면 제가 어제 작성한 "검은수염 티치의 열매 분석 (케르베로스 열매??)" 를 먼저 보시기 바랍니다.




아직까지는 원피스 만화내에서 티치가 흰수염의 열매를 뺏은 과정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또한 뺏은 것도 티치가 처음인 것 처럼 나오구요. 하지만 해당과정을 안다면 악마의 열매를 뺏는 방법은 쉬울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장면을 보신 적이 있으신지요??? 해당 장면에서는 악마의 열매를 먹은자가 죽으면 해당 악마의 열매는 가장가까이 있는 과일이 악마의 열매로 변한다는 과정을 자세히 나타낸 장면입니다.



칼리파가 먹은열매, 루피가 먹은 열매입니다. 열매의 모습은 바나나와 멜론으로 보이는데요. 악마의 열매는 각각다른 과일의 모습을 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티치는 악마의 열매 도감을 자주 보았으며 어둠어둠열매의 모양을 알아내고 삿치에게 빼았았습니다.


도감을 봤다면 당연히 초인계 최강 열매인 지진지진열매또한 보았을것으로 생각합니다.




쉽게말하면 흰수염이 죽었을 당시 지진지진열매와 동일한 과일을 품속에 갖고있다가 검은천막 안으로 들어가 과일이 지진지진열매로 변하면 그 때 열매를 먹는다. 이렇게 설명할 수 있겠네요.


현재 검은수염 일당은 능력자 사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해당 방법으로 악마의열매를 사냥하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