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소식

원피스에는 3가지 패기가 존재합니다. 패왕색패기 / 무장색패기 / 견문색패기 이렇게 3종류가 있는데요.


오늘은 원피스 패기 종류 패왕색,무장색,견문색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초기에 자연계 능력자 크로커다일, 스모커, 에이스 등은 공격이 불가하기 때문에 무적이며 사기다 라고 생각을 하였는데요. 주인공인 루피가 자연계 능력자가 아닌 점에도 의문점을 가졌습니다.


하지만 패기가 나온 지금, 자연계는 더 이상 무적이 아니게 되었지요.



패기의 경우 원피스 세계관에서 내면에 잠재되어있는 힘의 일종입니다.


누구나 패기가 있지만 알아채지 못하며 알아채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때문에 패기는 소수의 사람만 이용 가능하지요.


 

먼저 견문색 패기입니다. 하늘섬에서는 "맨트라"라고 불리고 있는 패기인데요.


상대의 기척을 느끼거나 상대의 위치, 숫자까지 알 수 있습니다. 현 시점의 원피스에서는 대부분 해적들이 사용하고 있는 패기이지요.


주로 상대방의 기술을 피할 때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무장색 패기입니다. 사용자의 몸에 기운을 둘러 갑옷처럼 사용하거나 무기처럼 이용 가능합니다.


가장 중요한 실체가 없는 자연계 능력자들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기 때문에 해적에게는 꼭 필요한 기술이지요.


물리타격이 소용없는 루피에게도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견문색, 무장색을 보아 이제 패왕색패기만 남아있습니다.


무장색과 견문색을 이용하는 해적들은 상당히 많이 보았으며 왠만한 이름있는 해적들은 거의다 이용하였는데요.


패왕색 패기는 선천적으로 타고나야 하는 패기입니다.



패왕색 패기는 왕의 자질이라고하며 선천적으로 타고나야하는 능력인데요.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이 그다지 많지 않은 패기입니다.


상대방을 압도하는 기술로 별다른 몸짓없이 적을 기절 시킬 수 있는 능력을 보입니다.


패왕색 패기 능력자들에게는 물량공세가 절대 안통한다는 점을 "어인섬" 편에서 느낄 수 있으며 비슷한 기량을 가진 적에게는 통하지 않습니다.


루피는 원피스의 주인공답게 위 3가지 패기를 전부 이용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