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소식

호늘은 해군 최강의 전력이라고 할 수 있는 해군대장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군의 삼대장을 생각해보면 많은 사람들이 아카이누, 키자루, 아오키지를 생각할텐데요.

키자루를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은 후지토라와 로쿠규우라는 새로운 해군대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아오키지와 아카이누가 해군 원수자리를 두고 싸우게되며 이로인해 아카이누는 해군원수가 되고, 아오키지는 상처를 입고 해군을 떠나는데요.

오늘은, 현 해군대장인 키자루, 후지토라, 로쿠규우에 대해서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자루 - 빛빛 열매

자연계열매를 먹은 능력자로 매번 여유러운 모습을 보여주며 주머니에 손을 넣고 초신성인 아푸와 드레이크를 간단하게 제압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주로 발을 이용하지만 검술도 뛰어난 것으로 보입니다.



후지토라 - 중력중력 열매

대장 중 유일하게 존댓말을 사용하며 시각장애인으로 나옵니다. 칠무해를 없애 3대 세력의 균형을 무너뜨리려는 변화를 추구하기도 하는데요. 중력을 조작하는 능력으로 우주의 운석까지 끌어올 수 있는 사기적인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로쿠규우 - 확인불가

해군본부 대장 중 한명으로 드레스로자에서 도플라밍고를 통해 이름만 처음으로 언급되었습니다. 현재로서는 아무것도 확인되지 않은 인물이지만 후지토라 만큼의 능력을 가졌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키자루, 후지토라, 로쿠규우 총 3명의 현 해군대장을 모두 소개해드렸는데요. 

다음에는 전 해군대장은 아카이누, 아오키지, 제파에 대하여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