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소식

신세계를 지배하고 있는 사황 중 빅맘해적단, 먹을거 때문에 도시를 파괴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있는데요.

최악의 세대 중 한명인 갱뱃지가 빅맘해적단에 들어간 것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빅맘은 수명을 뺏어 다른이에게 주는 사기적인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빅맘의 최고간부 3명에 대하여 알아볼까합니다.




샬롯 크래커 - 현상금 8억 6000만 베리

빅맘 샬롯 링링의 10번째 아들로 알려져 있으며 비스킷비스킷 열매를 먹은 인간입니다. 능력을 통하여 비스킷을 무한생성하며 자유자재로 조종할 수 있는데요. 본인이 아픈게 싫다며 병사 몸 속에서 갑옷처럼 몸을 보호하는 존재입니다. 루피와 결투를 하는 장면이 있는데, 간부치고는 쉽게 패배한 인물이지요.



샬롯 스무디 - 현상금 9억 3200만 베리

쥬스쥬스열매로 추측되는 되는 인물입니다. 전투시 검을 사용하며 말도 안되는 다리비율을 지니고 있는 인물인데요. 능력은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지만 사람을 쥐어짜내어 즙을 만들어 버리며, 당한 사람들은 미라처럼 변하게 되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샬로 카타쿠리 - 현상금 10억 5700만 베리

현재 알려진 현상금으로는 1위로 알려져있는 인물입니다. 모찌모찌 열매 능력자이며 견문색패기의 달인으로 조금 후의 미래를 예측할 수 있는 사기적인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샬롯 크래커, 스무디, 카타쿠리로 최고간부 3명이 모두 공개되었습니다. 사황의 간부답게 모두다 현상금도 높으며 뛰어난 전투력을 보유하고 있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