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소식

유한성은 2F 시험의 총 감독관이며 FUG의 일원인데요. 인스턴트 커피를 상당히 좋아하며 이쁜 외모를 갖고있는 남자입니다.

감독관으로서 시험을 조작하여 밤을 FUG로 끌어들인 인물이기도 한데요. 많은 사람들이 싫어하기도 하는 인물입니다.

최근, 신의 탑 2부 264화에 또 다시 출현하여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있는데요. 오늘은 유한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한성은, 랭커가 되기까지 2 ~ 300년 정도밖에 걸리지 않은 천재 파도잡이로 소문이 자자한 인물입니다.

처단부대의 부대장까지도 놀라게할 정도의 엄청난 실력을 갖고있는데요. 하이랭커가 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험의 층 감독관으로 있습니다. FUG로 유입시킬 인물을 찾으려고 하는 것 같아요.

같은 선별인원에게 라헬을 죽이라고 명령한 것도, 밤이 황소에게 죽임을 당했다고 조작을 한 것도 모두 유한성인데요.

이 일로 인하여 밤을 끌어들이는데 성공하며 협력하지 않으면 동기들을 전부 죽여버린다는 협박을 한 인물입니다. 이 이유때문에 유한성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아요.


이 유한성이 최근 "숨겨진 층"에 또 다시 출연했습니다. 이번 신의 탑 대사에 "이후 이 신비한 소식을 들은 자하드의 동료도 자신의 모습을 남겼다"라는 대사가 있는데요.

랭커들은 숨겨진 층에 출입이 불가하니, 랭커가 되기 전 유한성은 자하드와 함께 탑을 올랐을 가능성도 높습니다. 이런 유한성이 FUG의 일원이라니 다른 이유가 있는 건지 궁금해지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