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소식

오늘은 원피스의 전 해군대장에 대하여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파, 아오키지, 아카이누를 소개해드릴 예정이며 "제파" 캐릭터는 원피스 극장판에서 등장한 인물입니다.

아카이누, 아오키지, 키자루는 물론이고 현 중장들은 모두 제파가 키운 인물로 해군의 스승이라도 불리기도 한 인물입니다.



세 명 모두 해군대장이라는 직위를 갖고있었기 때문에 상당히 강한 전투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아카이누는 현재 해군 원수자리에 있는데요. 한 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ㄴ다.



아카이누 - 용암용암 열매

살상력만큼은 자연계 중에서도 최고인 용암 악마의 열매 능력자입니다. 정상결전에서 에이스를 죽인 인물로 센고쿠 은퇴 후 아오키지와 치열한 싸움끝에 원수의 자리에 앉았으며 정의에 투철하지만 무자비하고 잔혹합니다. 만약, 아카이누가 원피스의 주인공이였다면 1년안에 완결 낼 만큼 강하다고 원피스 작가가 직접 말했던 적이 있지요.



아오키지 - 얼음얼음 열매

바다를 얼려 자전거를 타고다니는 인물로 정의를 위해 악을 행하지 않는 해군입니다. 아카이누에게 패배한 뒤 해군에서 나왔으며 현재는 독자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으며 검은 수염 해적단에 합류했다는 소리가 많습니다. 아오키지는 센고쿠, 거프, 제파 세사람에게 모두 인정을 받은 유일한 해군이라고 하네요.



제파 - 열매x

원피스의 극장판 필름Z의 등장인물입니다. 로져, 흰수염 등과 동시대 사람이며 에드워드 위블에게 습격당해 오른쪽 팔을 잃었는데요. 에드워드 위블이 칠무해 자리에 오르자 격분하여 해군을 나오게 됩니다. NEO해군이라는 새로운 조직을 만들어 해적들을 전멸시키려 하는 인물이지요.



해군 최고전력들의 코드네임 모티브는 십이지신에서 가져왔다고 합니다. 모두 동물들과 관련있는 코드네임을 가지고 있지요.

차후에 아직 나오지 않은 전력들이 더 추가될 것 같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