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소식

원피스 최근화에서 특수 초인계라는 악마의 열매가 공개되었습니다. 해당 열매의 주인은 빅맘 해적단 3장성중 한 명인 카타쿠리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자연계로 알고 있었으며 번역에서또한 징베가 자연계라고 소개된 열매입니다.

하지만 최근화에서, 카타쿠리의 모찌모지열매가 특수한 초인계로 변경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설정 오류인지, 원래부터 계획하고 있던 설정인지 아직 알려지지는 않았는데요. 카타쿠리의 능력은 계속해서부터 초인계다, 자연계다 말이 많았던 능력이었습니다.

카타쿠리 외에도 마젤란, 트레볼, 피카 등 자연계와 초인계의 구분이 어렵다는 말이 많았습니다.

독자가 직접 질문을하자, 자연계열의 능력은 몸 자체가 다른 물질로 변화, 동물계열의 능력은 동물로 변형, 그 외는 모두 초인계열로 분류를 하면 된다고 말했는데요.

다만 몸 자체가 변화하는 초인 계열도 있긴 하다고 했습니다. 트레볼, 피카를 말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악마의 열매 능력으로만 따지면 자연계가 초인계에 비해 사기적이다 라는 생각을 한적이 있었는데, 특수 초인계가 나온 지금은 잘 모르겠네요.

특수 초인계는 초인계의 능력이지만 자연계의 일부 특징이 합쳐져 있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또 다른 특수 초인계의 능력이 나올지 상당히 기대되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