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소식

네이버 웹툰에는 현재 170여 개의 웹툰이 있는데요, 제가 본 재밌는 웹툰 중 재미있는 웹툰만 골라서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맨 처음 본 웹툰이자 오늘 추천해드릴 웹툰은 "노블레스" 입니다.


7년 전 친구에게 소개 받아 웹툰을 접했으며 지금은 약 300개 정도의 웹툰을 본 것 같네요.




노블레스는 820년간의 긴 수면기에 드디어 새로운 세상에 눈을 떠 새로운 세상의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이야기입니다.


볼수록 그림체도 좋아지고, 내용까지 지루하지 않아 모든 사람들이 재밌께 볼 수 있는 웹툰 같습니다.




손제호 / 이광수님이 매주 화요일 업로드 하며 현재까지 약 462화가 진행된 미완결 웹툰입니다.


1화 마다 내용이 짧은 내용이 아니기에, 462화까지 보려면 몇 주정도의 시간이 소요되겠네요.




제가 생각하는 노블레스의 명장면 중 하나입니다.


노블레스 초반에 나오는 장면이긴 하지만, 노블레스를 봐온 사람이라면 잊을 수 없는 장면일꺼라 생각되네요. 아직 해당 웹툰을 보지 않으셨다면 유료웹툰이 되기 전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