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소식

오늘은, 최근 신의 탑에서 미칠듯한 존재감을 뽐내고있는 인물인 우렉마지노가 부단장으로 있는 "월하익송"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대 세력 중 하나로 알려져있는 단체로, 우렉마지노와 백련이 함께 만든 단체입니다. 

그들의 목적은 한 가지. 탑 밖으로 나가는 것인데요. 탑 밖에는 거대한 세상이 있존재하고 있으며 탑 내부의 자신들은 보잘것없는 존재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우렉 마지노가 탑을 오를 당시 아리에 가문의 가주인 아리에 혼이 주관하는 시험에 통과하여 77층의 지배권을 얻었는데요.

그 시험은 자신의 공격을 5번이상 막아내는 조건이였습니다. 우렉 마지노는 공격을 막는 것은 물론 아리에 혼과 대등하게 싸워 얻어, 해당 층을 월하익송 본부로 활동하게 됩니다.



월하익송의 멤버들은 윙트리라는 것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해당 물건은 계급을 나타내는데요. 윙트리 날개에 따라서 계급이 나뉜다고 합니다.

창단멤버중 하나인 우렉마지노는 최고 계급인 7익이라고 하네요.

이제 월하익송의 멤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렉마지노의 비서 역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왔는데요. 쿤 하출링에게도 명령을 내리는 것을 보아 상당히 강력한 전투력을 보유하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쿤 가문에서 나온 후 월하익송에 들어간 쿤 가문입니다. 3익의 윙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한성과 에반켈 층의 감독관으로 있었던 인물입니다. 유한성의 시험 률이 더럽다는 것을 파악 한 뒤에 감독관을 때려 치우고 퀸트와 함께 77층으로 떠났는데요. 공방전을 통해 월하익송 멤버로 들어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월하익송의 세력들은 그 어떤 조직들도 함부로 건드리지 못하는 단체가 되어있습니다.

이 외에도 상당히 많은 멤버가 있지만, 그들에 관해서는 언급된 것이 하나도 없기때문에 나중에 다시 한 번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